카테고리 없음

커블체어 자세교정용품으로 실사용 후기

Ally-엘리 2021. 3. 18. 23:09


제가 자세가 너무 안좋아서 매일매일 항상 고민이 많아요 ㅠㅠ
그래서 고민고민 끝에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이거다! 싶어서 드디어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요.

바로 이 제품! 현재 손연재가 선전하고 있는 커블체어 예용 ㅎㅎ



https://coupa.ng/bTrF3z

로이첸 베이직체어 2+1 자세교정의자 허리보호의자 바른자세교정의자 남성:블랙 여성:레드

COUPANG

www.coupang.com




현재는 사무실에서 의자 위에 놓고 사용중이에요
근데 이게왠걸 ! 이거 위에 앉으니 자세가 딱! 잡히더라고요!

물론.. 조금 불편하긴해여 평소에 축 쳐진상태로 편하게 앉다가 허리을 딱 지지해주는 커블체어 를 놓고 앉으니 ,
뒤로 자빠지듯이 누워있을 수는 없죠 ㅎㅎ

하지만 자세교정을 위해 이 정도는 감수!

항상 회사에서 컴퓨터를 하다보면 거북목이되어 (목툭튀) 화면을 보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할때마다 참 걱정이었거든요 ㅎㅎㅎ

이거 사용하고 있으니 몸이 알아서 긴장하게 되어서 딱 바른자세를 하고 있게되요!

현재 사용한지 한달 정도 넘었는데 , 초반 일주일 후로는 몸이 조금 근육이 쑤시고 결리긴했어요 아무래도 허리를 딱 펴고 어깨도 목도 펴고 앉다보니 근육이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으니깐요 ㅜㅜ

이제 한달 정도 지나니 조금 나아졌어요!!!
슬슬이제 적응하고 있답니다 !
이제 몇달 더 지나면 커블체어 없이도 바르게 앉기 가능할 것 같아요 ㅎㅎ







이게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시간을 점차 계속 늘려줘야 평상시에도 그 자세가 유지된다고 하더라고요 .

이제 어깨도 덜아프고 허리도 좀 덜아픈것 같기도 하고 ..ㅎㅎ

몸도 덜아프로 자세도 손연재 처럼 이뻐지는 그날을 위해!!!
저는 계속 사용해보려고용 ㅎㅎㅎ

일단 한달사용후기로는 다른 제가 사용해왔던 자세교정용품들보다 마음에 들어요 !

혹여나 저같이 바른자세 간절히 원하시는 분들 또는 허리디스크 목디스크로 고생하시는분들 ㅎㅎ
사용해보셔용~~~
제가 커블체어 구매한 링크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구용 !!


나도 손연재처럼 이쁜 몸매 완성하는 그날까지~~~~




https://coupa.ng/bTrEh3

로이첸 베이직체어 자세교정의자 허리보호의자 바른자세교정의자 남성:블랙 여성:레드 키즈:레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