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 불당동 맛집 곱창가 솔직한 후기

Ally-엘리 2020. 11. 6. 13:14

 

 

불당동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저녁시간이 다 되어 식당을 찾아 돌아다녔어요.

 

원래는 곱창전골 맛집이 있길래 그곳을 가고 싶었는데 인기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도 많고 줄이 길더라고요.

그냥 기다려서 먹을까 했지만 장소도 비좁고 코로나가 염려되어 그냥 한산한 식당으로 가서 먹기로 했어요.

 

오늘은 왠지 곱창이 땡겨서 죠오기 딱 보이는 곱창가로 직진 !

 

 


곱창가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34 더테라스 101호

영업시간 : 평일 17:30~02:00

전화번호 : 0507-1433-2488

 


 

 

 

 

  •  메 뉴

 

 

곱창집에 왔으니 곱창을 먹어야 겠죠?

곱창 모듬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먹다가 뭔가 허전해서 ~

김치말이 국수도 추가 !

 

 

 

 

 

오예~ 김치말이 국수 비주얼 보이소~

역시 저희에겐 국물은 필수라는 !

시원한 국물과 짭쪼롬한 김치가 면발과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이곳을 바로 김치말이 국수 맛집 이라는!!

정말 맛있어서 오빠랑 곱창먹다말고 후루룩 후루룩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

 

 

 

 

 

곱창도 준비 완료.

곱창 보다도, 숙주나물이 정말 많아 보이긴 하지만

2인분이니 이해합니다.. ㅋㅋ

 

곱창은 원래 양이 적잖아용?

배채울 겸 간단히 먹으려고 온거라서, 곱창 2인분과 김치말이 국수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같이나온 순두부 찌게, 먹을만 했어요. 곱창과 잘 어울리는맛.

하지만 저희는 김치말이 국수를 시켜버리는 바람에 이거에 빠져서 순두부 찌게는 덜 먹게 되더라고요.

 

 

 

대창 막창 특양 곱창 염통 까지, 모듬이라서 종류 별로 다 들어있었어요.

엄청 고급지고 질좋은 느낌의 맛은 아니고 평범했어요.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오빠랑 간단히 먹으려고 온거여서 그냥 저냥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그냥 김치말이 국수가 맛있었다. 만 생각나는 곳. ㅋㅋㅋㅋㅋ

 

 

곱창을 찍어먹으니 먹을만 했던 양념 간장.

 

쌈은 없었지만, 백김치? 가 있더라고요.

대신 싸먹는 용인가.?

 

 

부추 무침. 전부추를 정말 좋아해서 마침 꽤나! 반가운 반찬이었어요.

 

 

양파절임도 ~ 엄청 아삭하진 않았던것 같은데, 먹을만 했어요.

 

 

 

 

 

 

그래도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어요.

총평은 쏘쏘... 그럭저럭 .. 하지만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